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해외직구를 통해 헤드셋을 공수해왔습니다.

제품은 '커세어 보이드 프로'이며 선이없는 Wireless 모델입니다.


그럼 빨리 만나러 가보실까요?



택배상자 오픈 ~~~



제가 주문한 상품은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넓직한 '장패드' 3가지 제품입니다.

총 합쳐서 $103.97이 들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헤드셋의 가격은 $79.99

보이드 프로 무선은 7.1가상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합니다.

색상은 검정색 카본 색상이며 RGB를 설정해서 LED색상을 바꿀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위로 올리게되면 마이크가 차단이되고

아래로 내리면 불이 들어오면서 마이크가 켜지게 됩니다. (되게 편합니다)



구성품은 헤드셋 본체, 충전선, 리시버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리시버가 타 제품과는 다른 디자인입니다.

근데 리시버가 커서 불만이긴 한데 이유가 있겠죠?

기술적인 문제일거라 생각합니다만...



같이온 헤드셋 거치대를 조립해서 거치를 해봤습니다.

예전에 사진을 찍은거라 배그가 옛날 버전입니다.

보이드 프로를 쓰고 배그를 많이 했습니다.


제가 1년 정도 사용을 해본 경험으로 

제일 좋았던 점은 일단 착용감입니다.

가죽이나 일반 솜같은 재질이 아니라 페브릭 소재라고 하나요? 그런 재질로 되어있고 귀를 착 감아주는 느낌입니다.

제가 안경을 쓰고 59 ~ 60호 사이의 큰 머리를 소유하고 있는데 위쪽에 보이는 크기 조절 기능이 잘되어있어 매우 편했습니다.

한번 사서 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두번째로 선이 없는 편안함입니다.

무선이 주는 편함. 언제부턴가 저는 선들을 하나씩 없에기 시작했습니다.

모두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제품들로 하나씩 바꾸고 있죠.

헤드셋을 쓰고 컴퓨터를 하다가 화장실을 가거나 냉장고를 털러 갈때 아주 편합니다.



그러나 오래 끼고 있으면 어쩔 수 없이 땀이 차는 건 마찬가지인듯싶습니다.

사운드에 대해서는 제가 막귀라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이 헤드셋을 사고나서 아는 동생들이나 친구에게 권유를 해서 2명이 구매를 했는데

두 친구모두 만족을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가격대가 13~14만원입니다만 

해외 직구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신다면 만족을 하실듯 합니다.


저의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