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오늘 리뷰할 피규어는 바로 캡틴아메리카입니다.

캡틴은 지난번 리뷰한 아이언맨 / 아이언패트리어트와 같은 마블 캐릭터죠.

박스만 봐서는 넨도로이드의 귀여움이 잘 표현된듯 합니다.



마블 케릭터들만 박스가 특이하게 전면이 가려져 있습니다.

대문짝 만하게 박힌 캡틴 얼굴






언제나 그렇듯 박스에는 구현 가능한 모션들을 제시해줍니다.

뒷면에 보니 아이언맨과 어밴져스(시빌워)에서 싸운것을 표현 가능한가 봅니다. 




어서 꺼내야 겠죠?



캡틴아메리카의 파츠 구성입니다.

긴 지지대는 왜있는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핵이득은 바로 발판인듯 합니다.

산악지형 ? 모형과 일반 발판이 있는데 나중에 발판을 잃어버리거나 고장나면 추가로 사용 하면 되겠네요.


손파츠들이 여러개 있고

방패와 방패를 손과 등에 연결하는 파츠들이 보입니다. 



원래는 이렇게 느끼....? 합니다. 제생각엔요



넨도는 뭔가 삐진거 같죠?

귀엽습니다.



캡틴 넨도로이드를 구입할때 가장 기대했던게 바로 이것 ! 

쉴드! 였습니다.



방패 뒷면에는 작은 구멍이있는데 파랑색 손잡이와 연결을 해서 사용합니다.



이렇게 구멍에 파랑색 손잡이를 꼽고



손목 부분에 끼워주면~~



캡틴이 쉴드를 들게 됩니다.



뒤에서 보면 방패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자세하게 보입니다.

다른 넨도로이드 손목에는 잘 안맞더라고요. (캡틴 전용)

뭐 응용은 가능하겠죠 ?



추가로 지급되는 발판인데요

이게 아이언맨 시빌워 버전이랑 하나씩 들어있어서 합체가 되는거라고 하네요.

이것도 사야하는지...상술이야 상술



기둥을 발팔에 보이는 홈에 끼워야 하나봅니다.



이렇게요~



홈이 딱 맞아서 고정이 잘됩니다.



발판위에 자립을 어렵게 시켜봣습니다



뒤에서 보니 기대고 있는것 같네요



방패를 던질때 이팩트를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아껴두기로하죠 ㅎㅎ(이것도 응용이 가능하겠죠?)



확실하게 지지대와 연결을 해줍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을 해보시죠~





이로써 넨도로이드가 5개가 되었네요.

어쩌다 보니 마블관련 케릭터를 많이 모으게 되네요.




옆에있는 아이언맨과 눈싸움하다가 싸우면 안될텐 말입니다.



캡틴 넨도로이드는 얼굴 파츠가 하나인게 맘에 안드네요.

대신 발판을 추가로 줘서 괜찮나..?

귀찮아서 잘 바꾸진 않지만 그래도 있는게 좋긴한데 말입니다.


사실 저는 캡틴보다는 아이언맨을 좋아합니다만 콜랙션을 위해 ...

언젠간 캡틴과 합체를 위해서 아이언맨 시빌워 버전을 구해야 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