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나루토 넨도로이드 리뷰를 시작합니다.

나루토는 제가 중학교 시절 부터 완결까지 계속해서 봐온 만화입니다.

그 작품에서 주인공인 나루토의 넨도로이드가 있다고해서 공수해왔는데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처럼 포장이 전면을 가린 특이한 모양입니다.



말씀 드린것처럼 앞모양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커다란 나루토가 그림자 분신술(?) 인을 맺고 있습니다.

아 나루토는 닌자입니다.ㅎㅎ



쓸쓸한 나루토의 뒷모습.

나루토는 외롭지만 밝은 케릭터입니다.

의외성 넘버원인가... 그랬습니다.



박스 뒷편에는 다른 넨도로이드와 마찬가지로 구현할수있는 예시 포즈들이 제공됩니다.



나루토 넨도로이드의 구성품 파츠 소개입니다.

박스안에는 나뭇잎 마을의 호카게들이 그려있는 바위배경이 있구요.

나루토 본체

표정파츠 2개(구미호, 선인모드)

나선 수리검

팔 파츠 2세트

다리파츠 2세트

그리고 부속품들...

알찬 구성입니다.

한가지 파츠를 바란다면 두루마리나 라면이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빠트렸는데 '구미호 투명 배경'이 있습니다.



나루토의 3가지 표정

왼쪽부터 일반 나루토, 미수화(구미호) 선인모드 입니다.



나루토의 천진난만 표정.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맘에 드는 표정입니다.



나루토가 빡치거나 수세에 몰리면 발동되는 미수화입니다.

나루토 몸속에는 구미호가 봉인되어 있습니다.



두꺼비 선인에게 전수받은 선인모드.

이것을 배움으로써 나루토는 두단계 세단계? 성장합니다.

근엄한 표정?입니다.



화이팅~! 포즈

나루토가 신나보입니다.



나뭇잎 마을의 5카게 석상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나루토.



나루토의 뒷통수에는 머리띠가 움직일수있게 구현되어있습니다.



닌자의 상징.

달리는 포즈.

닌자들은 달릴떄 양손을 뒤로하고 뜁니다.

저도 따라하곤했던 포즈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이 포즈로 장식하기로 결정!



나머지 사용하지 않는 파츠들은 따로 정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정리함 인데요.

넨도로이드를 이렇게 정리하는법을 추천 받아 사왔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스파이더맨도 정리가 완료.

나루토도 새롭게 정리하였습니다.

나루토의 옆자리는 사스케와 카카시가 되겠군요?


여태껏 소개드린 저의 넨도로이드들 입니다.

기준은 제가 알고 좋아하는 케릭터들 위주로 모으고있습니다.

나루토에서 이미 나온것들 중에 카카시반과 발매 예정중인 가아라 정도를 모으고 싶네요.

지라이야와 츠나데도 모으고 싶긴한데 상황을 봐야겠죠?

오로치마루는 아직 나온다는 말이없어서...

전설의 3닌자를 모을지 말지 고민입니다.

만약 록리는 나온다면 무조건 살겁니다.ㅎㅎ


나루토 넨도로이드는 프리미엄까지 붙던 인기가 많은 피규어입니다.

지금은 재발매가되어 적정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의 케릭터인 만큼 추천 드립니다.

여러개 사서 그림자 분신술 해도 좋을거 같은데 돈이 문제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