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블리자드의 FPS게임 오버워치의 케릭터 트레이서 넨도로이드 입니다


넨도로이드는 일본의 피규어 회사인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발매하는 피규어 브랜드다.








우선 박스 개봉전

풀샷~


2.5 ? 등신의 트레이서...


박스의 일부가 투명하게 처리되어 내부를 볼수있는 구조입니다.






NENDOROID SERIES

BLIZZARD 블리자드 라인센스도 박스에 써있군요.


사실 이 피규어를 산 이유는

제가 트레이서 충이기 때문이죠...ㅎㅎ



하하 이제 트레이서를 보시죠.




여러가지 파츠들이 보입니다.


무기

얼굴

다리

지지대?


궁극기인 중력폭탄도 있군요.








본체만 꺼내서 조작을 해보았습니다.


무려 앞머리가 움직입니다 ㅎㅎ

고글이 멋진 트레이서




트레이서의 양손에 쥐어질 총입니다.


두두두두두두

생각보다 맞추기 힘들죠





짠!


트레이서에게 무기를 주었습니다.


몇 킬이 가능 할까요?ㅎㅎ







멋진 포즈~~~





중력 폭탄입니다.


G는 Gravity 라고 추측해 봅니다...





다른 모양의 다리

구부려진 상태로 고정되어있습니다.






트레이서를 전시하기위한 지지대


흰색은 뭔지 모르겠어요

목파츠 인가...?



잘 조합해서 트레이서를 지지해줍니다.





박스 뿐만 아니라 지지대에도 블리자드 마크가 있습니다.


이런거 보면 전 괜히 좋습니다.

정품티를 내주는거 같잖아요?








점프하는 트레이서








트레이서의 기술이죠 공간이동? 푸시?


빠르게 이동해서 

해맑게 웃는 표정으로?

적을 죽이고 사라지는

트레이서의 특유 이동기술을 표현합니다 ㅎㅎ






얼마전 구입한 루피옆에 전시해 봅니다.


키차이가 많이 나네요


넨도로이드를 처음 접해봤는데

귀염귀염하면서 

포인트를 잘잡아서 만들었네요



검색해보니 소닉, 메가맨, 나루토, 코난 등등 여러가지 많더군요~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케릭터들을 

넨도로이드 시리즈로 모아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