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퇴근후 여자친구와 가끔 가는 

라멘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이름은 호랑이식당 입니다.

이 날은 비가오는 날이였습니다.

입간판이 비에 흠뻑 젖어있네요.

깊은 돈 사골 육수~ 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육수맛이 좋아요)


위치를 먼저 알고 싶으실테죠?

위치는 강남역보다 신논현역이 매우매우 가깝습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키오스크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호면 9,500원 / 차슈 덮밥 8,900원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예전에 마제면을 먹어봤는데 너무 짰던 기억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쌔긴합니다)


호랑이식당이 롯데백화점 명동에도 오픈을 했다는군요.

기본적으로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먹을수있게

후추, 식초, 다진마늘이 제공됩니다.


여친님의 빠른 손놀림!

젓가락과 수저를 셋팅해주고 계십니다.

(감사감사)


셋팅완료!!

냅킨에도 호랑이 식당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이런건 심플하면서도 통일성 아주 좋아요!


드디어 음식이 차례차례 등장합니다.

먼저 호면입니다.

묵직하고 진한 육수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두툼한 차슈가 들어있는 차슈덮밥입니다.

차슈덮밥이 왠만해서는 맛있죠ㅎㅎ


전체샷!!

저희가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차슈덮밥 한입먹고 호면국물을 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


다먹고 나오면서 찍어봤습니다.

주방은 정리를 하고있는 모습이고 손님들이 거의없네요 ㅎㅎ

거의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경험상 호랑이식당에 오후8시가 넘어가게되면 

대부분 재료가 소진되어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 날도 아주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는데

지금 글쓰면서도 생각이 나는군요!

퇴근하면서 여자친구랑 한번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한번씩 드셔보시길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