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 랜디스 도넛 / 애월

category 여행 2022. 1. 11. 18:42
728x90

숙소를 애월에 잡아서 도착했는데

숙소 앞에 도넛가게가 있어서

사러가야 한다고 하더군요.

 

랜디스 도넛?

저는 처음 들어보는 도넛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도넛을 안 좋아함)

미국에서는 유명한 도넛업체라네요.

 

랜디스 도넛 제주직영점 정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주차 가능

 

숙소에서 바라본 랜디스 도넛 가게와 전경

사진의 왼쪽이 랜디스 도넛의 주차 공간이에요.

자세히 보면 사람들이 줄서있는게 보이죠~?

저는 한 30분이상 줄서서 기다렸습니다.

랜디스 도넛 앞에는 큰 트리가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옆에 해안가의 집과 카페가 이뻐서 한장.

도넛을 사려고 기다리는 사람들~

 아직도 주문하려면 한참 기다려야해요!

기다리면서 벽에 붙어있는

도넛 메뉴를 쭉 봤습니다.

Premium 도넛 : 3,300원

Fancy 도넛 : 2,900원

Deluxe 도넛 : 2,500원

Classic 도넛 : 2,200원

저는 여기서

버터 크림 도넛, 레몬 필링 도넛, 베이컨 메이플 롱존

이렇게 먹기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랜디스 도넛 매장의 내부 (굿즈도 팔더라고요)

하.지.만

남은 도넛은 얼마 없었고...

한정된 종류에서 도넛을 사는 운명이 되었습니다.

 

멘붕이온 친구는 마구마구 아무거나 보이는데로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오래걸린게 딱... 사진에서도 보이죠?

날이 어둑어둑 해집니다.

 

큰 랜디스 도넛 박스

 

제가 줄서기 시작한게 오후 5시30분이였고,

구매를 한게 오후 6시였습니다.

대략 30분 걸림.

 

이때쯤 사러오시면 먹고싶은거 못먹는다.

일찍 오시는게 좋다.

but, 저는 맛이 없었다.

다시? 안 사먹을거에요.

728x90